GOOD 홀짝 도박 파워볼 연구 추천

GOOD 홀짝 도박 파워볼 연구 추천

오승환은 파워볼놀이터 29일 미국 콜로라도주 동행복권파워볼 덴버의 파워볼 배팅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홈경기에 4-1로

앞선 7회말 등판해 1이닝을 1피안타 무실점 1볼넷으로 막아 시즌 14번째 홀드를 챙겼다.

오승환은 지난 27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떠나 콜로라도로 이적,

이날 25인 현역 로스터에 등록했는데 불펜 강화를 위해 오승환을 영입한

 버드 블랙 콜로라도 감독은 현역 로스터 등록 첫날부터 오승환을 투입했다.

그만큼 오승환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는 얘기다.오승환의 시즌 평균자책점은 2.68에서 2.63으로 낮아졌다.

콜로라도는 오승환 등 불펜진이 3과 3분의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 4-1로 승리, 3연승을 달렸다.

오승환의 쿠어스필드 등판은 사실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소속이던 2017년 5월 28일에 쿠어스필드 마운드에 올라 콜로라도를 상대로 1이닝 1피안타 무실점으로 세이브를 기록했다.

오승환이 데뷔전을 무사히 마쳤지만 쿠어스필드에서 뜬공은 장타로 연결될 수 있는 만큼 앞으로 땅볼 비중을 얼마나 늘리느냐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승환은 메이저리그 진출 첫해인 2016년 땅볼 비율이 40%로 높았지만 2017년 28.7%로

뚝 떨어졌고 올해도 29%대를 기록하고 있다.최근 주춤하던 오타니의 방망이가 터졌다.

LA 에인절스의 ‘타자’ 오타니 쇼헤이가 16타석 만에 안타를 때렸다.잘 될 때 선수들을 계속 투입하는 것이 아닌 여러 선수를 고루 써 경기력을 점검했다.

경기는 패했지만 베테랑 세터 한선수 능력을 알 수 있었다.

 경기 초반부터 한선수는 변칙적인 분배로 상대 블로킹을 연신 흔들었다.

소속팀이 같은 정지석과 완벽한 호흡이 눈에 띄었다. 상대 블로킹이 따라올 때까지 밀어주는 속공 운영 역시 인상적이었다.

1세트 키워드는 ‘서브’였다. 한국은 초반 3~4점차 열세를 서브로 극복했다.

전광인 연속 서브에이스로 12-13 한 점차로 추격한 한국은 이후

 한선수, 나경복 서브에이스로 20-17 먼저 20점 고지를 밟았다.

한국은 정지석, 전광인이 날개에서 좋은 컨디션을 발휘하며 리드를 이어갔다.

 세트 후반에는 서브에이스가 다시 터졌다.  2세트를 28-26로 마무리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일본이 거침없는 질주를 시작했다. 다양한 패턴 플레이로 한국 블로킹을 흔들기 시작했다.

한국은 리시브 불안까지 겹쳐 9-16 크게 리드를 뺏겼다.

세트 중반 송명근이 나서 추격을 감행했지만 역부족이었다.

 25-19 일본이 두 세트를 연속으로 따내 경기를 뒤집었다.남자배구는 총 20개팀이 참가한다. 1라운드는 6개 조로 나뉘어 조별 풀리그를 펼친다.

A조는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키르기스스탄, B조는 이란, 파키스탄, 몽골, C조는 일본, 카자흐스탄, 미얀마가 편성됐다.

또한 D조는 대한민국, 대만, 네팔, E조는 중국, 태국, 스리랑카, 베트남, F조는 인도, 카타르, 몰디브, 홍콩이 각각 포함됐다.

한국 남자배구의 1라운드 경기 일정은 대만(8.20), 네팔(8.24) 순이다.

‘개최국-이란’ 2개 조만 특혜… 4개 조 국가들은 피해

하지만, 파워볼 게임 배팅에 실망하거나 큰 자만심 없이 자기가 금액적으로 자신이 정한 월별 투자금을 잃으면,

해당월은 손실 확정으로 다음 월에 정해놓은 투자금이 들어갈때까지 무조건 쉬어가는 루트 입니다.

자신의 배당이 수익 또는 손실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는 결국 적중율 이지만,

정말 운도 따라 주지않을때 손해금액을 정해놓고,

더 투자없이 쉬어가야 겠다고 판단하고, 여유자금이 더 들어오는게 아니면 절대적으로 쉬어가야 합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주소.com

네임드사다리
네임드사다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